2nd Ulsan short Film Festival

제2회 울산단편영화제

2019.8.2(금)-8.3(토)

동구 일산해수욕장 야외특설무대

영화제 소개

영화제 소개

USFF
Ulsan Short Film Festival

울산단편영화제는 2018년 지역 영화, 영상 산업의 발전과 영상 인프라 구축과 문화의 다양성 확대를 목표로 개최 되었습니다.

울산단편영화제는 울산 유일의 전국공모단편영화제로서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을 초청하여 울산 지역에 소개하고 기존 영화제와는 차별화된 ‘시민들과 함께하는 영화제’ ‘찾아가는 영화제’로 매년 개최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한 형식의 컨셉으로 ‘시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영화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영화 영상 인프라가 많이 부족한 울산의 영상산업의 토대를 다지기 위해 학생, 청소년 영상 부분과 지역에서 제작된 영화, 영상 섹션을 추가하여 지역 영상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0년이면 ‘울산국제영화제(가칭)’ ‘울주세계산악영화제’ ‘울산단편영화제’의 지역 3대 영화제 가 개최되어 ‘영화의 도시’에 합류하게 되는 시점에서 울산단편영화제는 울산 영화, 영상산업발전의 든든한 토대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울산단편영화제 조직위원장 홍종오
울산광역시영화인협회 회장

 

행사개요

행사명 제2회 울산단편영화제 USFF(Ulsan Short Film Festival)
기간 2019.8.2(금)~3(토) 2일간
장소 동구 일산해수욕장 야외 특설무대
주최 (사)한국영화인총연합회 울산광역시지회
주관 울산단편영화제 조직위원회, 울산광역시영화인협회
후원 울산광역시, 울산광역시의회, 동구청, 울산예총, 영화진흥위원회, (사)한국영화인총연합회, (사)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 (사)한국영화배우협회